NEWS
우리의 새로운 소식을 들으세요.
News
엔제이브릿지, 컴퍼니어핑과 MCN 플랫폼 협약 체결

엔제이브릿지(NJBRIDGE) 나경임 대표와 컴퍼니어핑 김태완 대표가 참여한 가운데 상호 우호관계 증진을 위함과 동시에 MCN 플랫폼 증대효과를 이루기 위해 협약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이밖에도 디알엠브릿지 이원상 대표, 투어브릿지 김아람 대표, 싱크브릿지 이세리 이사 등이 협약식에 참여하였다.

 

엔제이브릿지는 화장품 제조부터 유통, 무역 등을 주력하는 기업으로, 현재는 독특한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플랫폼을 개발 중인 회사이다. 컴퍼니어핑은 MCN(다중 채널 네트워크) 플랫폼 회사로서 다양한 인플루언서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해외시장 진출 및 인플루언서를 통한 마케팅 효과 극대화 등 긴밀하게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엔제이브릿지에서 지난 8월 ‘Sellsation’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였다.

 

이 앱은 누구나 셀러로 만들어준다는 콘셉트의 기브앤테이크 굿즈 후원몰의 어플이다.

 

이 플랫폼을 활용하는 셀러는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구조이다.

 

어플 출시 후 양사는 다양한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수백명의 인플루언서 리뷰, 평가 등을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실시해 보다 빠른 피드백을 받음과 동시에 광고효과를 극대화 할 예정이다.

 

한편 엔제이브릿지가 포함된 브릿지 컴퍼니는 컨텐츠 제작 및 화보 유통의 임팩트브릿지, 아나운서 양성 및 셀러 교육의 라이브브릿지 등각 회사의 참여로 구성되어 있으며 엔터테인먼트, MCN, 플랫폼, 유통, 제조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회사를 확장해 나가고 있어 앞으로 셀세이션 글로벌 진출에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도록 브릿지 계열사 대표 및 임직원이 서로간 협업을 통해 준비하고 있다.

 

'셀세이션' 글로벌 진출에 있어서 도움이 되도록 협업사 셀러비코리아와 옹기그룹 등 다양한 회사와 함께하고 있다.

출처 : 충청일보(https://www.ccdailynews.com)